고객만족센터

회원안내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내 정보관리 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배송이 안 되거나 이벤트 당첨 시 정보 오류로 취소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개인 정보가 바뀌었을 경우에는

     

    수시로 새로운 정보로 업데이트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내 정보관리 > 회원탈퇴에서 사유를 선택 하신 후 동의 하시면 바로 회원탈퇴 처리가 됩니다.

     

    회원탈퇴를 하면 전체 브랜드의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삭제되며,

    이에 따라 회원 혜택이나 누적되었던 포인트도 소멸, 기존 포인트가 복원되지 않습니다.

    회원탈퇴일로부터 15일간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재가입시에는 이전 아이디 재사용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탈퇴시 유의사항>

    회원 탈퇴를 하면, 그 동안에 누적하셨던 포인트 및 구매내역은 모두 사라집니다. 

    (개인정보 보호 정책에 따라 탈퇴한 회원님의 정보를 회사에서 가지고 있을 수 없습니다.)  

  • 네, 재가입 가능합니다. 

     

    첫 회원가입과 동일한 방식으로 가입의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탈퇴하신 후 재가입시에는 기존 아이디 사용이 불가능하며, 새로운 아이디/비밀번호을 생성하여 신규 회원으로 하셔야 합니다.

     

     < 탈퇴시 유의사항>

    회원 탈퇴일로부터 15일간 재가입할 수 없으며,

    그 동안에 누적하셨던 포인트 및 구매 내역이 모두 삭제, 기존 포인트가 복원되지 않습니다.  

  • 개명 또는 개인 사유로 이름을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고객센터(080-759-7700)

    또는 홈페이지 내 1:1문의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이름 변경하실 수 있도록 도움드리겠습니다.

     

    신분증 또는 등본 등의 본인 확인이 가능한 서류를 반드시 남겨주셔야 확인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